일본 새해 첫날부터 또 지진이구나 일상생활

방사능 이후로 일본에서 지진 조금만 일어나도 무섭네 ㄷㄷ 이번이 조금은 아니다만

샤이니 컴백 ㅠㅠ 취미의 세계

아 엠비씨 병신같이 샤이니 컴백 영상 씹어줬지만 그래도 사랑한다고 말해줄께 ㅠㅠㅠㅠ

엠빙신에 왜 나오나 싶었더니 컴백 알려주려고 고랬구나~^^ 연말에 헛고생한게 아니네 빛돌이들!!

SM 신인그룹 exo였나 걔네랑 2~3주 텀이면 나오겠지?? 4월달에 일본전국투어있길래 이뭐병신같은 ㅋㅋㅋ 싶었으나 일말의 상반기 컴백의 희망을 품었는데 다행이다......ㅠㅠ

2012년에 대상하나가자~!!!!!!!!!!

사토 멋진 남자 취미의 세계

워킹 만화책 네타를 담고있습니다 나가실분 나가주세요










...............!!!!!!!!!!!!!!!!!!!!!!!!!!!!!!!!!!!!!!!!!!!!!!!!!!!!!!!!!!!!!!!!!!!!!!!!!!



사토군 멋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실 덕질 6년차에 루루씨투말고 딱히 타오른 커플 없었던 것 같은데 타올라 볼수도(...) (그나마 버닝했던건 너닿의 카제하야랑 쿠로누마 이긴한데 그 커플은 밀땅이여도 될거라는 믿음이 강해서 본작만 봐도 충분했음. 2차창작 필요없었음 ㅋㅋ 본편자체만으로도 좋았다.)
으흐흐 달달하다... 드디어 해냈구나!!! 사토랑 야치요라 커플링은 뭐라 부르는거지 ㅠㅠ
사실 워킹 수능 끝나고 본 지 한달도 안되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도 모르겠다 무튼 오랜만에 도키도키한 감정 감사해 ㅠㅠ




루루씨투 사랑해 취미의 세계


아 코드기어스 겨우 오늘까지 다 달렸구나 결국 난 모든 화를 리뷰할 수 없었어 슬프다...
사실 난 이번이 R2 재탕 처음이다 1기는 여러번 재탕했지만 R2는 막장이니 작화가 구리니 이런건 둘째치고 제로레퀴엠 때문에 도저히 손이 안 갔지...새드엔딩인 작품은 다시 보기 두렵다던데 처음으로 그 말을 느껴본 작품
그래도 이번에 다시 도전해볼 생각이 든 건 뭐랄까 내가 당당하게 맞서지 못 한 느낌이랄까 자꾸만 내가 루루의 죽음을 부정하려들고 회피하려는 그 점을 바꿔보고 싶었다. 뭐 결과적으로 그건 나에게 불가능했지 'ㅅ' 그래 난 루루슈의 노예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넌 나의 노예!!!! 노예!!! 넌 내게 반해!!!! 헤어날 수 없어 아가츄우우우우우우~~~~~언덜 마 스킨 아 내가 3년 전 노래까지 부르면서 부정하지 못하는 그 사실.....

그리고 루루슈가 연인으로서 C.C보다 샤리로 생각한다는 점도 아직까지 받아들이기 힘들다
역시 본편은 본편이고 2차 창작은 2차 창작으로써 좋다라고 별개의 것이라고 보고싶지만 나는 본편에서도 루루씨투이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루루슈 사랑해 씨투도 사랑해 루루씨투 처음으로 커플링 팬질이자 마지막이 되어버린... 그 뒤로는 확 타오를 일이 없더라구..ㅎㅎ 그래서 몇 년간 휴덕도 했고 지금은 수능 끝나서 애니 몰아보지만 글쎄다 곧 휴덕할지도...? 그리고 정말 시간이 많이 남는 대학교 1학년이 된다면 옛날자료고 고대자료 취급일지 언정 다시 루루씨투 팬질 하고 싶다 애니덕질이 아니라 내가 오덕질에서 원하는 본질은 루루씨투 팬질이라구... ㅠㅠ
루루씨투 사랑해 언제까지나 저 커플링이 좋아 나는 너희만의 만담도 좋고 그 구도나 특유의 서로 츤츤대는거 안 변했으면 좋겠다...

코드기어스 반역의 루루슈 2화 하얀 기사의 각성 취미의 세계

1. 전투씬이 가득한 화. 그러나 다른 메카닉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씬을 보여준다
코드기어스의 메카가 비록 내눈에는 좀 디자인 안습이긴하나 나이트메어의 바퀴를 통한 지형을 이용한 전투장면이라던가 결정적으로 지휘관인 루루슈를 통해 전술적으로 전투한다는 것이 차별화되어있다.
보통의 메카물의 경우 성능 좋은 기체로 주인공 진영이 이기거나 하지만 코기는 역발상으로 전투씬이 즐거웠다 오히려 성능 좋은 기체로 전투병기하나가 전술을 뛰어넘는건 스자쿠쪽이고 전술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보여줘서 오히려 현실적이고 애니에서 보기 힘든 기법이다.
이번 전투씬의 포인트는 크로비스는 루루슈에게 털리고 루루슈는 스자쿠에게 털리고이다;;ㅋㅋ
역시 루루슈는 좀 안된게 머리 좋은 루루슈가 순식간에 짠 전술이긴 하지만 애니에서는 스킵되서 그렇지 나름 고심하고 플랜 짠건데 스자쿠는 그냥 템빨+신체능력에 올스탯 찍은 사기 스탯빨로 밀어붙이니 루루슈에 비해서 별로 고생하거나 고민한것 같지도 않고;;
사람들이 스자쿠가 루루슈 잘 나가다가 털어서 싫다 그러는 분들이 많은데 나는 그것보다는 루루슈에 비해 노력없이 결과를 만들 수 있어서 짜증나는듯 물론 루루슈나 스자쿠나 양쪽 다 반대방향으로 스탯몰빵이긴 하지만


2. 사후처리가 없다 이놈아
루루슈가 초반에는 비교적 뻘짓안했음에도 초반에 한 가장 큰 뻘짓이라함은 비렛타를 처리하지 않고 그냥 보냈다는 거다 ㅠㅠ
그덕에 여러가지 삽질이 많이 늘었지... 흑의 기사단 배신도 사실 여기서부터 조짐을 만든 거고...

1 2 3 4